2020년 연말정산/기부금 영수증 관련 안내 |
안녕하세요, 프렌즈 후원자님!
코로나19의 어려움과 위기속에서도 프렌즈에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보내주신 후원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.
2021년 새해에도 후원자님의 귀한 나눔이 세계 곳곳에 잘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는 프렌즈가 되겠습니다.
후원자님의 연말정산을 위해 기부금영수증 발급에 관한 안내를 드립니다.
* * *
Q. 기부금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?
1) 홈페이지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에서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
2) 홈텍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를 통해 발급이 가능합니다.
3) 프렌즈 대표전화(☎02-483-5007)로 신청이 가능합니다.
Q. 기존에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했었는데,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가 되지 않아요.
- 혹시 2020년 4월 이전에 회원가입하시지 않으셨나요?
2020년 4월, 프렌즈 홈페이지가 개편되어, 이전에 회원가입을 하셨던 분들은 새로 가입해주셔야 합니다.
- 새로 가입하시면,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기부금 내역 확인/기부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
Q.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에서 기부내역은 언제부터 확인 가능한가요?
- 2021년 1월 20일(수)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.
- 단, 주민등록번호(13자리)가 등록되어 있는 분들만 조회/발급이 가능합니다.
Q. 기부금 영수증에 기재되는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.
- 정보 수정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, 마이페이지에서 수정이 가능하며,
부득이한 경우 프렌즈 사무실(☎02-483-5007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- 수정 반영 가능한 기간 : 2021년 1월 15일(금)까지
* 국세청 간소화 서비스가 온라인 발급으로 전환되면서 우편발송이 되지 않습니다. * 기부금 영수증은 이중발급 방지 및 투명한 기부금 영수증 발급을 위하여, 후원자 명의로만 발급이 됩니다. * 정기후원 이외의 무통장 입금이나, 온라인 비회원으로 일시후원을 하신 경우, 후원자 확인이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|